MAEZEUM

home > 오늘도 맺음 > 맺어진 우리
맺어진 우리
'2018.12.02 결혼했어요' 김O재♥이O선
김O재 ♥ 이O선
“첫눈에 반했는데
말이 필요한가요?”
COUPLE’s Talk

 

Q. 서로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SHE 처음 본 순간이 아직도 또렷해요. 만나기로 한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마주쳤는데 ‘아 이 사람이구나’ 느낌이 확 드는 거예요. 결국 평생 짝꿍이 될 운명이었나 봐요^^ 

HE 첫 눈에 반했습니다. 말이 더 필요한가요?

 

Q. 첫만남 이후 만남을 계속 이어갈 수 있었던 이유는?

SHE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더라고요. 대화를 하다 보니  제가 원하던 성실하고 검소한 사람이어서 더 만나보고 싶어졌어요. 

HE 미소가 너무 예뻤고 털털한 성격이 끌렸어요.

 

Q. ‘이 사람이다’ 라고 확신하게 된 계기?

SHE 저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 다른 사람은 생각이 안 들 정도로 절 많이 좋아해주기도 했고 자상한 모습에 제 마음이 강하게 굳혀진 것 같아요.

HE 대화가 잘 통했고 취미도 비슷했어요. 그러다 보니 사랑하는 마음이 점점 커져서 ‘이 사람과 결혼해야겠다’ 다짐했죠.

 

Q. 얼마 만에 교제하게 되셨나요?

SHE 저는 남녀 관계에 있어 속도가 느린 편이에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남편이랑은 3번째 만남에서 사귀기 시작했어요.

 

Q. 프로포즈는 어떻게 하셨나요?
SHE 남편이 하나하나 준비했어요. 허름한 소극장에서 준비된 꽃과 노래, 선물과 편지… 그 모든 걸 준비하고 연습했을 남편이 너무 감사했고 사랑스러웠어요. 떨면서 노래 부르는 모습에 가슴이 찡하더라고요. 잊지 못할 추억이에요.

 

Q. 맺음 매니저님이 도움이 되셨나요?

SHE 은인이시죠. 남편도 매니저님이 적극 추천해주시고 많은 조언을 해주신 덕분에 이렇게 결혼하게 되었으니까요.  

HE 너무 예쁜 아내를 소개시켜 주신 것 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Q. 인연을 알아보는 나만의 팁?

SHE 한 번으로는 몰라요. 사람을 겉모습 만으로 판단한다면 정말 나의 인연을 놓칠 수도 있었겠구나 싶어요.

HE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나면 적극적으로 다가가시기를…

 

Q. 인연을 기다리는 싱글 회원들에게 조언 한 마디

SHE 사실 저의 이상형은 남편과 정반대였어요. 하지만 그런 기준이나 조건은 오히려 방해가 되는 것 같아요. 열린 마음으로 상대를 바라보시길 바래요.

HE 평생을 함께할 인연이잖아요.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만나다 보면 언젠간 꼭 좋은 분이 나타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