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ZEUM

home > 오늘도 맺음 > 맺음 소식
맺음 소식
소식
이음, ‘다 주는 XMAS’ 파티 개최 2018-11-30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대표 김도연)가 2018년 크리스마스를 혼자 보내고 싶지 않은 미혼 남녀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타 이음의 다 주는 XMAS’라는 타이틀 아래 오는 12월 15일, 강남구 삼성동 벨지움 재즈카페에서 열릴 예정이다. 소셜데이팅 앱 ‘이음’을 통해 사전 신청한 회원들 중 초대장을 받은 60명만이 참석해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로테이션 미팅을 진행한다.

 

이음소시어스는 이날 ‘다 주는 XMAS’라는 콘셉트에 맞춰 참석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파티가 진행되는 동안 시원한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참석자 전원에게 랜덤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파티 종료 후에는 ‘이음’ 앱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상대 이성 전원의 매칭 카드를 발송,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보낼 수 있는 OK권 3장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의 참여 신청은 오는 12월 6일까지 ‘이음’ 앱에서 가능하며 동반 1인까지 함께 신청도 가능하다.

 

이음소시어스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마지막 열리는 미팅 파티인 만큼 더욱 알차고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라며 “2018년이 가기 전 좋은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인연도 만날 수 있는 기회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원문보기 >> 2018.11.21 이뉴스투데이 김용호기자

2018.11.15 아시아투데이 오세은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