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ZEUM

home > 오늘도 맺음 > 맺어진 우리
맺어진 우리
'2016.08.27 결혼했어요.' 이O혜♥김O
이O혜 ♥ 김O
“나를 먼저 알아야,
내게 맞는 상대를 알아요”
COUPLE’s Talk

 

Q. 서로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SHE 착해 보인다, 평범하다 이런 느낌이었어요. 첫인상이 강하진 않았어요.  
HE  털털한 사람 같았고 첫 만남이어서 사실 많이 어색했어요.

 

Q. 첫만남 이후 상대방에게 끌린 부분이 있다면? 

SHE 첫인상 대로 착했어요. 모난 구석이 없었거든요. 저는 사람을 볼 때 그 부분을 중요하게 보는데 그 점이 많이 끌렸어요.
HE 서먹서먹해서 식사 때 이야기를 많이 못한 게 아쉬었어요. 그래서 맥주 한 잔 하자고 했죠. 대화를 이어가면서 소탈하고 참 괜찮은 사람이다 싶었어요. 

 

Q. 맺음에서 첫 미팅 후 얼마 만에 교제하게 되셨나요?

SHE&HE 한 달이요.

 

Q. 교제 중 기억에 남는 추억이 있다면?

SHE 어느 날 남편이 상자에 담긴 조립용 장난감을 ‘짠!’하고 보여주는 거에요. 당황한 저에 반해 해맑은 얼굴로 “내가 집에서 뭐 하는지 궁금해할까봐 가져왔어”라는 남편이 너무 귀여웠어요. 
HE 데이트 겸 결혼 준비하느라 겸사겸사 이곳 저곳 돌아다니던 게 기억에 남아요.

 

Q. 프로포즈는 어떻게 하셨나요?

SHE 평소 여자가 먼저 하는 프로포즈에 로망이 있어서 신혼집에서 깜짝 이벤트를 했어요.
HE 고맙게도 아내가 먼저 프로포즈를 해줬어요. 동영상을 보여줬었는데 기억에 많이 남네요.

 

Q. 맺음 매니저님이 도움이 되셨나요?
SHE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단순히 사람을 소개시켜 주는 게 아니라 만나고 싶은 사람에 대해서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미팅 후에는 후기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셨어요. 남편을 만나게 해주신 것에 늘 마음 깊이 감사하고 있어요. 
HE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게 해주셨으니, 이보다 큰 도움이 있을까요. ㅎㅎ
(SHE&HE 담당: 정혜숙 매니저)

 

Q. 회원들에게 전하는, 내 인연을 알아보는 나만의 팁!

SHE 많은 사람들이 한눈에 반하는 인연을 기대하지만, 서서히 알아가는 인연도 있잖아요? 저희처럼요~ 여유 있게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시간도 필요한 듯 해요. 
HE 첫만남에 분위기가 서먹서먹하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저처럼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답니다.

 

Q. 인연을 기다리는 싱글 회원들에게 조언 한 마디

SHE 우선 ‘나’를 알아야 해요. 전 제가 어떤 성향인지, 어떤 사람을 만나면 서로에게 좋을지 항상 생각했거든요. 그게 좋은 인연을 만나는데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HE  자신감을 가지세요. 그리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면 좋은 인연 만날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