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ZEUM

home > 오늘도 맺음 > 맺어진 우리
맺어진 우리
'2017.11.12 결혼했어요.' 최O영♥반O원
최O영 ♥ 반O원
“기회가 주어지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본인의 인연은 분명 어딘가에 있습니다. 반드시 만나게 되어있더라고요.”
COUPLE’s Talk

 

Q. 서로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SHE 솔직하고 진실된 사람, 그리고 최선을 다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HE 첫 만남에 성의 있게 대해준다는 게 느껴졌고 대화가 솔직하고 재미있었어요.
 
Q. ‘이 사람이다’라고 생각하고 만남을 이어간 계기? 
SHE 성실하고 진중한 모습이 좋았어요. 자상함, 그리고 검소한 모습도 좋았고요.
HE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먼저 전화를 걸어와 오랫동안 이야기를 했어요. 이런저런 대화가 오고 갔고 공통점과 공감대를 찾으면서 확신이 들었습니다.

 

Q. 맺음에서 첫 미팅 후 얼마 만에 교제하게 되셨나요?
SHE&HE 8번째 만남이었고 한 달 정도 됐을 때요.

 

Q. 교제 중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SHE&HE 경주를 다녀온 날 식사 하고 둘 다 배탈이 났어요. 밤새 서로를 걱정하는 마음이 진심으로 느껴져 기억에 남습니다.
 
Q. 교제 중 결혼을 결심한 계기가 있다면?
SHE 하루는 퇴근하는데 KTX역까지 데리러 와준거에요. 3시간 정도 기다렸을텐데도 ‘방금 전에 왔다’며 집까지 데려다 주었는데 정말 감동이었어요.
HE 저의 결점도 모두 감싸주는 모습에 결혼 결심이 섰습니다.

 

Q. 맺음 매니저님이 도움이 되셨나요?
SHE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미팅 전과 후 모두 세세하게 챙겨주셨어요.(SHE 담당: 김지유 매니저)
HE 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HE 담당: 정혜숙 매니저)

 

Q. 회원들에게 전하는, 내 인연을 알아보는 나만의 팁!
SHE 대화를 많이 해봐야 되고, 어른들에게 대하는 모습이 어떤지 관찰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HE 이야기를 많이 나눠보고, 그 사람의 장점이나 좋은 부분들을 하나 하나 찾아가면서 만남을 이어가는 것!

 

Q. 인연을 기다리는 싱글 회원들에게 조언 한 마디
SHE 주위에서 들어오는 소개팅이나 선 등의 기회도 모두 성실하게 임해야 해요. 그리고 한 사람을 3번 정도는 만나봐야 판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HE  기회가 주어지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본인의 인연은 분명 어딘가에 있습니다. 반드시 만나게 되어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