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ZEUM

home>싱글 매거진>맺어진 우리
맺어진 우리
'2016.12.10 결혼했어요' 김O연♥이O준
김O연 ♥ 이O준
“어디서 만나느냐 보다는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가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미루거나 포기하지 말고 지금부터 시작하세요.”
COUPLE’s Talk

 

Q. 서로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SHE 처음에 특별한 감정은 바로 생기지 않았지만 즐겁게 대화 나누었던 기억이 나요. 
HE 차분한 인상에 상대를 많이 배려해줄 것 같은 모습이 신뢰를 주었어요.
 
Q. ‘이 사람이다’라고 생각하고 만남을 이어간 계기? 
SHE 저에게 보여준 진실된 행동들을 보면서 자연스레 가까워졌어요.
HE 회사 업무로 바빠서 불규칙하게 만났음에도 항상 곁을 지켜주고 편안하게 만나면서 호감이 깊어졌습니다.

 

Q. 맺음에서 첫 미팅 후 얼마 만에 교제하게 되셨나요?
SHE&HE 2주정도요.
 
Q. 연애 기간 동안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SHE 교제하고 얼마 안돼 남편이 예정돼있던 해외여행을 갔었어요. 빈자리가 많이 느껴졌는데 사진을 보내주어서 함께 여행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HE 여행으로 떨어져 있던 시간 동안 허전함을 많이 느꼈어요. 그리고 그리워해주는 마음도 느껴졌고 배우자로서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Q. 프로포즈는 누가, 언제, 어떻게 하셨나요?
SHE&HE 깜짝 프로포즈는 저희 취향이 아니어서요.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좋은 식사와 함께 미래에 대한 다짐을 하며, 시작을 서로 응원해주었어요.

 

Q. 맺음 매니저님이 도움이 되셨나요?
SHE 처음 봤을 때부터 정말 많은 조언과 힘을 주셔서 아주 큰 신뢰를 갖고 있었어요. 언니처럼 저를 잘 헤아려주시고 맘 편히 대해주셨던 게 기억에 남아요.
HE 원하는 여성상을 꼼꼼히 물어보고 좋은 인연을 찾아주기 위해 노력해주셨어요.

(SHE&HE 담당: 정혜숙 매니저)

 

Q. 맺음 회원들에게 전하는, 내 인연을 알아보는 나만의 팁!
SHE 처음 만났을 때 아니다 싶으면 과감히 다른 만남으로 가시는걸 추천해요. 그리고 만남을 하면서 본인의 뜻을 매니져님에게  분명히 전달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HE 첫인상으로 바로 단정 짓지 말고 두 번, 세 번 만나보면 처음에 깨닫지 못한 다른 매력을 볼 수 도 있으니 속단하지는 마세요. 

 

Q. 인연을 기다리는 싱글 회원들에게 조언 한 마디 해주세요.
SHE 늦었다 생각하지 마시고 여러 사람을 만나면서 자신에게 맞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잘 파악해야 해요. 또 배우자를 고르는데 있어서 나에게 중요하고 덜  중요한 게 뭔지를 아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HE 어디서 만나느냐 보다는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가 훨씬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인생을 함께할 반려자를 찾는 일은 미루거나 포기하지 말고 지금부터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