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ZEUM

home>싱글 매거진>맺어진 우리
맺어진 우리
유쾌한 모습이 매력적! 함께 있어 즐거워요 by 김O건 ♥ 황O영
김O건 ♥ 황O영
“김O건♥황O영
2020년 7월 25일 결혼했어요.”
COUPLE’s Talk

Q. 처음 만났을 때 서로의 느낌이 어땠나요? 서로의 첫인상을 얘기해주세요.

SHE  저의 이야기에 잘 웃어주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실제로도 웃는 모습이 제 타입이셔서 더욱 마음이 끌렸던 것 같네요 ^^
HE 사실 그녀의 첫 인상은 “이 사람은 어떤 사람이지?”하는 생각이었어요. 이유는… 제가 약속 시간 전에 장소에 도착해서 전화를 드렸었거든요.

그런데 그녀의 다 왔다는 말과는 다르게 전화기 너머로 들리는 도어락 열리는 소리가… ㅎㅎㅎ;;

 

 

Q.  만남 , 만남을 계속 이어갈 있었던, 상대방에게 내가 끌리는 부분이 있었다면?

SHE  처음 만난 날 맥주집을 갔는데 술을 좋아하셨고, 성향이나 대화 스타일이 저와 잘 맞아서 끌렸던 것 같아요!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데 제가 하는 말에 공감을 많이 해주셔서 편하게 대화를 이어갈 수 있었던 것 같네요~
HE 약속에 늦었음에도 주눅들지 않고 당당한 모습이 제 마음을 흔들더라구요. ㅎㅎㅎ.
또, 그날 저녁에 냉만둣국 맛있는 식당이 있다면서 저를 데려가는데 소탈하면서도 정감가는 모습에 끌렸던것 같아요. 비록 늦가을이라 냉만둣국은 못먹었지만요. ㅎㅎㅎ.

 

 

Q. 맺음 서비스를 통해 다른 만남의 기회가 있었을 텐데, ‘ 사람이다하고 느끼게된 계기가 있나요?

SHE  사실은 그때 제가 사람을 너무 많이 만나 지쳐있는 상태였어요. '정말 이번에도 못만나면 마지막이다.’ 하는 마음으로 나갔는데 저에게 제일 잘 맞는 분이 계셔서 운명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HE 제가 한번은 약속 시간 보다 1시간 정도 늦게 나갔던 적이 있었어요. 정말 미안한 마음에 조마 조마 하며 약속장소로 가니 그녀가 아무렇지도 않게 밝은 모습으로 반겨주더라고요?
그때 ‘이사람이다.’ 하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네요.

 

 

Q. 처음 만난 얼마만에 교제하게 되었나요?

SHE  세번째 만났을때, 지금의 남편이 고백해서 교제하게 되었어요 ㅎㅎ.

 

 

Q. 교제하면서 기억에 남는 추억이 있다면

SHE  언제였는지 기억나지는 않지만 서로 이야기를 하다 둘이 폭소를 한 적이 있는데요, 남자친구가 눈물을 흘리며 웃더라구요. 왜인지는 몰라도 그때가 가장 제 기억에 남아있어요.
HE 전부 다요. 모든 순간이 특별해서 하나만 뽑을 수가 없네요. 그녀와 함께 했던 모든 일상이 기억에 남아있어요.

 

 

Q. 교제 사람과 결혼할 수도 있겠구나라고 생각하게 계기는?

SHE  원래 저는 교제를 하면서 상대방에게 서운했던 이야기를 잘 못하는 성격이었는데, 이 사람에게는 쉽게 털어놓을 수 있어서 특별한 기분이 들었어요.
그때 ‘이 사람과 결혼해야 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HE 그냥 만나면서 자연스럽게 결혼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저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그녀의 모습을 보니 그녀가 없는 삶을 상상하기 어렵더라고요.

 

 

Q. 프로포즈는 누가, 언제, 어디서 하셨나요?

SHE  프로포즈를 받은 지 1년 조금 넘은것 같은데 아직도 그때를 생각하면 웃음이 나요.
집 앞에서 본인만 멋지게 하고 와서 반지를 내밀며 프로포즈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무릎꿇고 다시 하라고 했죠 ㅎㅎㅎ!
HE 저는 무거운 분위기에서 프로포즈를 하는 것이 왠지 싫었어요. 그래서 그녀가 연습 끝나고 가장 초췌한 모습일때를 노렸죠.
그날 저는 정말 한껏 멋을 내고 집앞 벤치에 앉아 그녀에게 반지를 내밀며 프로포즈를 했답니다 ㅎㅎㅎ.

 

 

Q. 미팅부터 교제, 결혼까지 맺음매니저님이 도움이 되셨나요?

SHE  제가 사람 만나는 것에 지쳐 있을때, 담당 매니저님께서 포기하지 말고 한번만 더 만나보라고 응원해 주셨던 점이 가장 감사해요.
그 ‘마지막이다!' 하는 만남이 저의 인연을 맺어주는 만남이 될줄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거든요 ㅎㅎㅎ!
HE 솔직히 말하면 저는 처음부터 맺음을 이용해야 겠다 라는 마음은 없었어요. 오히려 거부감이 조금 있었던 편이랄까요?
결혼 정보 업체라는 점에서 부담스러웠었는데, 저를 설득해 주시고 지금의 아내를 만날 수 있도록 계속 도와주셨던 매니저님들이 없었다면 그녀와 저는 결혼할 수 없었겠죠…
맺음 매니저님들에게 감사하고 있습니다.

 

 

Q. 맺음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분들에게 내인연을 알아보는 나만의 팁이있다면 알려주세요~

SHE  상대방과 이야기가 잘 통하는 지 알아볼것!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봐야 나름의 기준표를 만들 수 있는 것 같아요~
HE 나의 마음을 솔직하게 상대방에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한것 같아요.내 마음을 숨겨버린다면 상대방도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 거니까요.

 

 

Q. 아직도 인연을 만나지 못한 맺음 싱글 회원분들에게 조언해주신다면?

SHE  항상 마지막 만남이다! 하고 인연을 찾다보면 진짜 인연이 나타날거에요! 최선을 다해 상대방을 만나보시길 바래요~
HE 매니저님들을 믿고 함께 인연을 찾아 나가는 과정 자체를 즐겨보세요. 믿고 인연을 찾아 나가다 보면 꼭! 좋은 인연이 찾아올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