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ZEUM

home>싱글 매거진>맺어진 우리
맺어진 우리
첫 만남에 알아봤죠 내 운명이라는걸 by 윤O현♥김O라
윤O현 ♥ 김O라
“윤O현♥김O라
2020년 02월 22일 결혼했어요”
COUPLE’s Talk

 

Q. 서로의 첫인상은 어떠셨나요?
SHE 사실 몇번의 소개팅 실패로 기대를 안했어요. 첫 인상은 깔끔한 느낌? 그런데 이전 소개팅과는 다르게 분위기가 어색하지 않고 편했어요. 그리고 그날 대화가 너무 잘 이어져서 삼겹살에 소주까지 먹고 헤어졌죠.
HE 만나기로 한 장소에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는 모습에 딱 '이 사람이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첫 인상에서부터 '이 여자와 잘될지도 모르겠다.' 싶은 마음도 들었고요. 희한하죠.

 

Q. 첫 만남 후, 만남을 계속 이어갈 수 있었던 이유는?
SHE 저는 사실 일할 때 연락을 자주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런 부분에서 서로 잘 맞더라고요. 덕분에 부담스럽지 않게 서서히 가까워질 수 있어서 좋았어요.
HE 대화 코드나 성격이 잘 맞아서 더 알아가고 싶고 친해지고 싶었어요. 소개팅 후에 3일을 쉬게 됐는데, 그래서 쉬는 날마다 만나자고 쫓아 다녔어요 ^^;

 

Q. 다른 만남의 기회도 있었을텐데...
SHE 소개팅 후, 남편이 휴무가 3일 연속이라며 3일동안 만나자고 하길래 '하루 정도나 만나겠지' 했는데 인천에서 서울까지 제 퇴근 시간에 맞춰 3일 동안 매일 오더라고요. 사실 별 게 아닐수도 있지만 저에게는 '이 사람이 나에게 진심이구나' 느껴졌죠.
HE 첫 만남에 바로 '이 사람이다.'하는 느낌이 와서 굳이 다른 사람은 만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Q. 처음 만난 지 얼마만에 교제하게 되었나요?
SHE 남편의 휴무 3일째가 되던 마지막날, 저녁을 먹고 계획에는 없던 남산타워에 갔었어요. 그 곳에서 떨리는 마음이 그대로 전달되는 고백을 받았고 교제가 시작되었죠. 소개팅 후 일주일만이었어요.

 

Q. 교제하면서 기억에 남는 추억이 있다면?
SHE 같이 박람회를 간 적이 있어요. 제가 몇달 전부터 사전 신청도 해놓고 고대하던 박람회였죠. 그런데 티켓을 발권하자마자 잃어버린거에요. 남편도 당황해하고 미안하다면서 땀을 뻘뻘 흘리고... 다행히 직원에게 부탁해서 티켓을 다시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짜증냈던게 미안하기도 하고 고맙기도 해서 남편한테 안겨 엉엉 울었던 기억이 있답니다.
HE 사귀고 첫 여행으로 일본을 갔어요. 원래 친구나 가족과도 여행 가면 싸운다고 하는데 그런 것 하나 없이 여행 스타일도 잘 맞아 4박 5일동안 너무 즐거웠네요. 사이가 더 돈독해지는 계기가 된것 같아요.

 

Q. 맺음 매니저님이 도움이 되셨나요?
SHE 저 같은 경우는 소개팅할 때 도움이 많이 됐어요. 미팅 후 피드백이나 고민을 잘 들어주시거든요. 그리고 더 나은 사람을 소개시켜주시려 하고... 결국 덕분에 이렇게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됐죠.
HE 지금 와이프와의 첫 미팅 후 바로 다음날 어땠냐고 전화를 주셨어요. 만남이 잘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조언도 해주시고 큰 도움이 됐어요. 그래서 이렇게 결혼까지 수월하게 하게 됐네요.

 

Q. 내 인연을 알아보는 나만의 팁이 있다면?
SHE 팁이랄것 까지는 없는데... 일단 '무조건 만나보기!' 저는 딱히 이상형이다 하는게 없어서 더 힘들었지만, 프로필만으로 사람을 전부 판단할 수 없으니 어떤 사람인지는 만나보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혹시 아나요? 스쳐지날 뻔한 인연이 나타날지.
HE 세상에 공짜는 없는 법. 정말 외롭다고 하면서 가만히만 있어서는 아무도 만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