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ZEUM

home>싱글 매거진>맺어진 우리
맺어진 우리
우리는 실물파 커플 by 한O진♥곽O철
한O진 ♥ 곽O철
“한O진♥곽O철
2019년 10월 19일에 결혼했어요”
COUPLE’s Talk

 

Q. 서로의 첫인상은 어떠셨어요? 
SHE 사진보다 실물이 더 나았어요. 선한 인상이어서 마음을 열기가 쉬웠던 것 같아요.
HE 아내도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쁘더라고요. 이 사람이 궁금했고 더 알아가고 싶었죠.

 

Q. 첫 만남 후 어떤 매력에 끌렸나요?
SHE 첫 만남 이후 연락도 꾸준히 했고, 만날 때마다 센스 있고 배려심 깊은 모습에 끌렸습니다. 
HE 만남을 이어가면서 이 사람의 장점이 많이 보였어요. 넓은 이해심, 그리고 순수하고 고운 마음씨가 참 좋았습니다. 

 

Q. 연애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SHE 밤길이 위험하다며 계속 걱정해줬는데 어느날은 호신용품을 선물로 주는 거예요. ‘그동안 나를 많이 생각했구나’ 싶어서 이 사람의 진심에 감동을 받았어요.  
HE 여름 휴가로 푸켓 여행을 갔던 게 기억에 남아요.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여유로움 속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다는 것, 그 기분을 같이 느낄 수 있다는 게 정말 행복했었어요.

 

Q. 결혼을 생각하게 된 계기는?
SHE 나의 단점까지도 이해하고 사랑해주는 모습을 봤을 때. 이렇게 착하고 다정하고 순수한 남자를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았어요.
HE 아내는 저의 모든 모습을 안아주고 사랑해주는 사람이에요. 교제할 때도 다툼이 없었는데 이런 사람이라면 앞으로 함께 소소한 행복을 그리며 살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들어 결혼을 결심했습니다. 

 

Q. 프로포즈는 어떻게?
스냅 사진을 찍으러 간 날이었는데 그 때 남편이 반지를 주며 청혼했어요.

 

Q. 맺음 매니저님이 도움이 되셨나요?
SHE 제가 원하는 성향의 사람을 잘 찾아주셨어요. 좋은 사람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E 중간에 저에게 필요한 조언을 많이 해주셨는데 그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Q. 인연을 기다리는 싱글 회원들에게 조언 한 마디
SHE 나부터 괜찮은 사람이 되어야 괜찮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난다면 주저하지 말고 진심을 다해 만남을 이어가보세요. 사랑은 타이밍입니다.
HE 성격와 대화 코드가 잘 맞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그런 사람을 만난다면 너무 성급하게 서두르기보다  차근차근 다가가며 진심을 표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