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ZEUM

home>싱글 매거진>맺어진 우리
맺어진 우리
'2018.10.20 결혼했어요' 이O리♥전O윤
이O리 ♥ 전O윤
“대화가 너무 잘 통해서
막차를 놓칠 뻔 했어요”
COUPLE’s Talk

 

Q. 서로의 첫인상은 어떠셨어요? 
SHE 사실 큰 기대 없이 나간 자리였어요. 생각보다 어려 보이는 외모였고, 그냥 편하게 만나봐야겠다 싶었어요.
HE 첫 소개팅이라 엄청 긴장했었죠. 처음 보자마자 예쁜 구두에 단정한 옷차림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Q. 첫 만남 후 서로의 어떤 부분에 끌리셨나요?
SHE 대화할수록 느껴지는 순수함과 진솔함, 비슷한 가치관에 끌렸어요.
HE 대화하다 보니 공통점이 많아서 재미있게 이야기하다 막차 타고 집에 간 게 기억나요. 그리고 화목한 가정 환경과 올바른 가치관이 그 사람을 더 빛나게 하더라고요. 

 

Q. 처음 만나고 얼마 만에 교제를 시작하셨나요?
SHE&HE 사귀기까지는 한 달 걸렸어요.

 

Q. 결혼을 생각한 계기가 있다면?
SHE 결혼 상대를 선택할 때 저만의 몇 가지 조건이 있었어요.그 조건들을 충족시켜주는 사람이기도 했고, 부모님께 처음 인사시켜드린 날 부모님이 괜찮은 것 같다고 말씀해주셔서 더 결혼 생각이 들었어요. 
HE 두 번째 만남에서 농담 반 진담 반으로 결혼하자고 했었어요. 그때 정말 결혼 생각을 했거든요. 시간이 지날수록 관계에 신중해지면서 결혼에 대한 생각이 더욱 확고해졌죠.

 

Q. 연애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SHE 카페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대화했던 게 가장 기억에 남아요. 신기하게도 전혀 지루하지 않고 대화도 너무 잘 통했어요. 서로에 대해 알고 싶은 게 정말 많았나 봐요. 남녀가 서로 끌린다는 게 이런 건가 싶었어요.
HE 교제 전에 예정된 미국 여행을 갔는데 여행 중에도 계속 생각 나서 편지를 많이 썼어요. 편지로나마 보고 싶은 마음을 달랬던 게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Q. 맺음 매니저님이 도움이 되셨나요?
SHE&HE 네. 처음부터 무척이나 신중했었는데 마음을 잘 헤아려주시고 저희에게 맞는 좋은 짝을 매칭해주셨어요.

 

Q. 인연을 기다리는 싱글 회원들에게 조언 한 마디
SHE
저도 처음에는 결혼이 참 어려웠어요. 그런데 제 짝을 만나고 나니까 순식간에 이루어지더라고요. 조급한 마음이 들겠지만 참고 기다리는 인내심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인연이면 직감으로 딱 알 수 있어요. 
HE 인연도 만나고자 노력하는 사람에게 좀 더 기회가 빨리 찾아오는 것 같아요. 마음을 열고 사람들을 만나다 보면 내 인연을 만날 확률이 높아지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