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ZEUM

home>싱글 매거진>맺음 소식
맺음 소식
소식
맺음, 5주년 감사 이벤트 개최 2019-08-07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대표 김도연)의 결혼 정보 서비스 ‘맺음’이 론칭 5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음소시어스는 오는 31일까지 맺음 서비스에 가입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가입비의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상담을 완료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맺음 10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50명)과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100명)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맺음’ 홈페이지 및 이음소시어스의 소셜 데이팅 앱 ‘이음’과 ‘이음오피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음소시어스 맺음의 박영선 이사는 “5년간 맺음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싱글 남녀가 맺음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맺을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맺음’은 이음소시어스가 출시한 국내 최초 소셜 데이팅 서비스 ‘이음’의 빅데이터와 매칭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출시한 젊은 감각의 결혼정보회사다. 진지한 연애는 물론 결혼까지 기대하는 싱글들에게 맞춤형 연애 컨설팅과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사 원문 보기 >> 2019.08.06 여성소비자신문

2019.08.06 베이비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