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ZEUM

home>싱글 매거진>맺어진 우리
맺어진 우리
'2018.01.06 결혼했어요' 이O주♥임O철
이O주 ♥ 임O철
“잊지 못할 제주도
잊지 못할 프로포즈”
COUPLE’s Talk

 

Q. 서로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SHE 오랜 시간 편안하게 대화를 나눈 기억이 나요. 특히 웃는 얼굴이 귀여웠어요^^

HE 만나기로 했던 카페가 만석이었는데 비까지 내려서 난감했었거든요. 그런데 차분하게 장소를 같이 찾아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Q. 첫만남 이후 만남을 계속 이어갈 수 있었던 이유는?

SHE 아침,점심, 저녁 꾸준히 연락이 왔어요. 그게 부담스럽지 않았고 그래서 자연스럽게 만남을 이어갈 수 있었어요.

HE 만날 때마다 편안하게 해주는 모습에 ‘배려심이 깊은 사람이구나’ 싶었습니다.

 

Q. 맺음에서 첫 미팅 후 얼마 만에 교제하게 되셨나요?

SHE&HE 첫만남 이후 한 달 후부터요.

 

Q.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이 있다면?

SHE 제주도 우도 여행이요. 전기차를 처음 운전해봐서 엄청 긴장했는데 옆에서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잘 알려 주더라고요.

HE 우도 서빈백사에서 함께 사진 찍은 게 기억에 기억에 남습니다. 사실 평소에 사진 찍는 걸 좋아하지 않는데 그 날은 하늘도 너무 맑아서 좋은 추억도, 사진도 많이 남길 수 있었어요.

 

Q. ‘이 사람이다’라고 생각한 계기?

SHE 제가 무심코 했던 이야기들을 그냥 넘기지 않고 기억해서 세심하게 챙겨주는 모습!

HE 편안하게 만나는 시간들이 쌓이면서 자연스럽게 ‘이 사람이다’ 결심하게 된 것 같아요.

 

Q. 프로포즈는 누가, 어떻게 하셨나요?

SHE 저는 사실 서로의 마음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따로 이벤트를 준비 했더라고요. 정말 깜짝 놀랐고 앞으로 잘해야겠구나 생각했죠^^

HE 제주도 여행에서요. 처음 시도한 깜짝 이벤트라 긴장도 많이 했지만 함께하기로 약속한 좋은 출발점이었어요.

 

Q. 맺음 매니저님이 도움이 되셨나요?

SHE 마음이 힘들 때마다 매니저님께 긍정 에너지를 받았어요. 덕분에 편하게 믿고 코칭해주시는 대로 따라가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었어요.

HE  장기 해외 파견 근무로 어려운 여건이었는데도 좋은 인연을 찾기 위해 노력해주셨습니다. (SHE&HE 담당: 정혜숙 매니저)

 

Q. 인연을 알아보는 나만의 팁?

SHE 한눈에 ‘이 사람이다’를 알긴 어려워요. 두 번째 만남에선 느낌이 오더라고요. 조급하게 결정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HE 첫만남에 결정하지 마시고 시간을 조금 더 들이세요. 내 감정이 애매할 땐 매니저님께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Q. 인연을 기다리는 싱글 회원들에게 조언 한 마디

SHE 누구에게나 인연은 있어요. 사소한 단점들보다 그 사람을 빛나게 해주는 정말 큰 한가지의 장점을 발견하시길 바래요.

HE 노력 없이 원하는 사람이 갑자기 나타날 순 없습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선 나부터 노력해야 하고 그 노력들이 후엔 정말 의미 있는 시간들로 남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