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ZEUM

home>싱글 매거진>맺어진 우리
맺어진 우리
'2018.03.10 결혼했어요' 김O은♥오O호
김O은 ♥ 오O호
“결혼하니까 너무 좋아요”
COUPLE’s Talk

 

Q. 서로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SHE 엄청 더운 날이었는데 정장을 입고 와서 놀랐어요. 게다가 차만 마시고 헤어져서 내가 마음에 들지 않나 보다 했죠.
HE 처음 만난 장소가 너무 더웠는데 아내가 먼저 장소를 옮기자며 앞서 가는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Q. 첫 만남 이후 상대에게 끌렸던 부분이 있다면?
SHE 사실 처음엔 그저 그랬는데 꾸준히 연락이 오더라고요. 그래서 약속을 잡고 만났더니 만나면 만날수록 괜찮은 사람임을 느꼈어요.
HE 첫눈엔 외모에 반했고, 리드하는 모습에도 끌려서 계속 만나보고 싶었습니다.

 

Q. 맺음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다른 만남의 기회도 많았을 텐데…
SHE 다른 사람도 만나봤지만 즐겁지가 않더라고요. 많이 만나는 것 보다 이젠 한 명한테 집중하고 싶었어요.
HE 그죠. 그런데 ‘이 보다 더 괜찮은 사람은 만나기 힘들겠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Q. 맺음에서 첫 미팅 후 얼마 만에 교제하게 되셨나요?
SHE&HE 두 달 정도 지나서요.

 

Q. 교제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SHE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단양에 놀러 간 적이 있어요. 남편 타는 모습을 찍은 영상을 제가 먼저 보게 되었는데 “OO아 결혼하자!”라며 외치는 거예요. 남편은 그걸 왜 봤냐며 엄청 부끄러워 하던데 귀엽기도 하고 기분 좋았어요.^^   
HE 사귄지 얼마 안돼서 같이 물놀이를 가게 됐어요. 사실 그 때까진 도도한 모습만 봐왔었는데 아이처럼 천진난만하게 신나게 물놀이 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Q. 프로포즈는 어떻게 받으셨나요?
SHE 만난 지 6개월쯤, 물을 너무나 좋아하는 저를 위해 수영장이 좋은 호텔로 크리스마스 기념 여행을 갔어요. 갑자기 책을 건네주길래 ‘뭐지? 룸서비스 메뉴인가?’ 했는데 추억들이 담긴 사진 앨범이었어요. 남편이 무릎을 끓으며 청혼을 하는데 감정이 복받치면서 눈물이 쏟아지는거 있죠. 

 

Q. 맺음 매니저님이 도움이 되셨나요?
SHE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이성을 많이 추천해주셨고 그 중 이렇게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HE 매니저님이 중간에서 저에 대해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다고 하던데… 본인 어필을 잘 못하는 저에겐 큰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SHE&HE 담당: 정승미 매니저)

 

Q. 인연을 기다리는 싱글 회원들에게 조언 한 마디
SHE 한 번의 만남으로 좋다, 싫다를 결정하기 보다는 꼭 결혼이 목표가 아니더라도 주어지는 만남의 기회를 모두 신중하게 여기셔서 좋은 인연 찾으시길 바래요. 결혼하니까 너무 좋아요^^ 여러분도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마시길~!
HE  저처럼 이성을 만날 기회가 없거나 자발적인 만남이 어려운 분들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그리고 한 두가지 정도 확실하게 원하는 기준을 가지고 있으면 인연을 찾는데 좀 더 수월한 것 같아요.